본문 바로가기
여행&둘레길/여행(축제)

jazz 가을축제가 열리는 자라섬 트레킹

by @산들바람 2021. 10. 6.
Jazz페스티벌이 열리는 중도
가평 자라섬 Jazz길

2021.10.02일

 

원래 계획대로라면 10월 첫 주에 2021 Jazz 축제가 가평 자라섬 중도에서 열리게 돼 있었다. 궁금하기도 하고 겸사겸사 자람섬 Jazz길을 걸어 보았다.

 

출발지점-가평역
가평역

가평역에서 도보로 약 2km 지점에 자라섬이 있다. 가평역에서  jazz길 따라 뚜벅이 여행을 해본다.

 

자라섬기는-안내-표지판
자라섬-이정표

자라섬 가는 길목

 

재즈-감상할수있는-휴식공간
Swing-park

jazz 쉼터에서는 블루투스 연결 해  jazz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놓았다.

 

가평-재즈길따라-자라섬으로
jazz-길

자라섬 가는 길목에는 도보에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제1회부터 2019년 17회까지 동판으로 새겨 기념하고 있다.

 

재즈축제-기념-동판
기념동판

2020년에는 코로나로 축제가 취소되었다.

 

재즈-페스터벌-마스코트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자라섬-서도-야외캠핑장

자라섬 서도 캠핑장

 

자라섬-서도에서-중도가는길

자라섬 서도에서 중도 가는 길

자라섬-상징물-자라형상물
자라섬의상징물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한 자라 형상의 조형물을 디자인하여 2012년에 실치 하였다.

 

자라섬-서도-잔디밭
서도-다목적운동장

이곳은 서도의 다목적 운동장, 보조 축제장으로 활용 무료 jazz공연 등 이벤트를 했었는데, 아직 썰렁한 걸 보면 축제가 취소된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자라섬-서도-꽃밭길

 

 

자라섬-짚와이어-선착장이-조망권에-들어온다
짚와이어

중도와 서도 중심의 강으로, 저 멀리 남이섬과 자라섬을 잇는 짚와이어 선착장이 보인다.

 

자라섬-서도에서-중도가는길
중도가는길

자라섬 중도와 남도 가는 꽃길

 

중도-잔디마당앞-코스모스단지
중도-코스모스

중도 가는 길목의 코스모스 단지

 

자라섬-중도에서-남도-가는길목
남도가는길

남도에서는 가을꽃 축제가 한창 열리고 있다.

 

자라섬-중도잔다밭-재즈축제가-열리는곳
중도-잔디마당

2021 jazz페스티벌이 열리는 주 공연장, 여기도 썰렁한 걸 보면 아마도 취소~~??

 

자라섬-중도-대왕참나무-산책길
대왕참나무숲길

자라섬 중도 대왕참나무 산책길

 

자라섬-중도에서보이는-강건너-남도축제장
남도-꽃축제

강 건너 남도에서는 가을꽃 축제가 한창 열리고 있다.

 

자라섬-중도-꽃밭길

중도 꽃밭길

 

자라섬-산책하기좋은-중도-둘레길-01

산책하기 좋은 중도 숲길

 

자라섬-산책하기좋은-중도-둘레길-02
자라섬-코로나로인해-휴업중인-테마파크
서도-테마파크

강 건너 서도 테마파크 올해는 코로나로 무기휴업 중이다. 

 

자라섬-중도-둘레길

가평역에서 jazz길 따라 자라섬 서도를 지나 중도 한 바퀴 도는 약 6.0km의 걷기 좋은 길 따라 뚜버기 여행을 해 보았다.

 

트레킹을 마치고 돌아가는 오후 반가운 소식이 들어왔다. jazz 10월 축제는 취소된 것이 아니라 연기된 것이었다. 11월 개최 확정 소식이 들어왔다, jazz전성기 5070세대와~ 신세대 jazz팬과 함께 어우러져, 한층 신명 나는 흥을 돋우는 jazz페스티벌 기다려진다.

 

가평 자라섬 Jazz길-동영상

 

자라섬-재즈패스터벌-공연사진

▼2021 18th 자라섬 jazz축제 공식 Site

 

The 18th Jarasum Jazz Festival / 5-7 NOV. 2021

제18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웹사이트

www.jarasumjazz.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