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전시
teamLab: LIFE(팀랩 라이프展)
관객의 손길이 닿으면 작품이 변하는 디지털 아트 특별한 체험 인 팀랩: 라이프 전시가 복합적 문화공간인 동대문 DDP에서 전시되고 있다. 원래 계획은 4월 초였으나 8월 22일까지 연장 전시하고 있다.
디지털 아트를 통해 생명의 아름다움을 입체적으로 구현하고 있다. 주제별로 작품을 소개해 본다. ①물 입자자의 우주. ②꽃과 사람 제어할 수 없지만 함께 살다. ③생명은 생명의 힘으로 살아있다. ④꽃과 함께 살아가는 동물들. ⑤고동치는 대지. ⑥꿈틀대는 골짜기의 꽃과 함께 살아가는 생물들. ⑦거대한 몰입. ⑧경계를 초월한 나비 떼, 경계 너머 태어나는 생명, ⑨증식하는 무수한 생명. ⑩교차하는 영원 속 연속되는 생과 사. 등 모두 총 10개의 작품이 8개의 독립된 공간에서 전시되고 있응 이색적인 전시이다.
팀랩: 라이프 전시는 프레임이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관객들의 직접적 개입을 유도, 개별 주체에 내장된 창의성의 깨달음과 함께, 작품 속으로 자연스럽게 융화되는 경계가 허물어진 미술의 영역으로 몰입해보는 기회이다.
이번 전시의 주체인 컬렉티브 팀랩은 예술가, 프로그래머, 그래픽 애니메이터, 수학자, 건축가 등 각 분야의 전문가 650여 명으로 이루어진 인터내셔널 아트 컬랙티브 팀으로, 2001년 뉴욕에서 활동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서 상설전시, 기획전을 개최하고 있는 그룹이다.
8월까지 연장 전시하고 있는 이번 전시는 예술적 감각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교육형 전시이자, 생명을 공유하는 힐링 전시공간으로, 연인.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전시를 한번 즐겨 보세요^^
인터랙티브 전시 예약
teamLab: LIFE(팀랩 라이프展) 관람은 인터파크, 멜론, 네이버 티켓에서 예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