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둘레길/여행(축제)

2022 서울 장미공원 장미축제

by @산들바람 2022. 5. 22.

2022 서울 장미축제

중랑구 장미공원

2022.05.20일

 

서울 중랑구에 있는 장미공원의 장미터널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5.4km의 터널을 장미로 꾸며놓은 공간으로, 축제 막바지 주말을 피해 찾았습니다.

 

1. 묵동교에서 장평교까지 5.4km의 긴 장미터널 

 

묵동교장미터널입구
장미터널입구

지하철 태릉역 ⑧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묵동교가 나오는데, 묵동교를 지나면 장미축제가 열리는 장미 터널 입구입니다.

 

붉은장미곷
장미터널
장미정원의장미
수림대 장미정원

장미터널 수림대 장미정원

 

장미신전의장미(1)

장미 신전 주변의 아름다운 장미가 축제가 끝나가지만 장미꽃은 이제부터 인 것 같습니다.

 

장미신전의장미(2)
장미의여신
장미의 여신
노랑장매꽃
장미신전의장미(3)

 

 

장미신전의장미(4)

장미 신전과 사랑의 온도 조형물이 있는 정미 정원

 

정미터널-장미꽃길

묵동교에서~장평교까지 이어지는 5.4km의  장미터널 꽃길의 시작입니다. 올해는 예전에 비해 장미가 아직은 활짝 피지도 않았고, 좀 부족한 느낌이 드네요.

 

하늘높이-뻣어가는~장미줄기
잘미터널속-여러품종의장미
장미터널
장미정원-보도육교

이화교까지 두 군데의 중랑천변 유채단지로 내려가는 보도육교가 있습니다. 이화교 아래 중랑천 제육 공원으로 내려갑니다. 여기서 터널 따라 장평교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중랑천-장미꽃길(1)
중랑천-장미꽃길(2)
중랑천 체육공원

중랑천 체육공원의 장미꽃길 걸어보세요.

 

중랑천체육공원
체육공원

예전에는 이곳에서 음악회도 열리고, 많은 먹거리 포차가 있었는데, 올해는 꽃길만 걸을 수 있게 축제를 많이 축소시켰네요.

 

2. 중랑 체육공원 6,600여 m의 넓은 유채꽃밭길

 

꽃망울터트린-유체꽃
유채꽃
중랑천의-유채꽃

유채꽃은 이제부터 활짝 피고 있네요

 

유채단지_유채꽃길
유채꽃둘레길

3. 묵동교 아래 조성한 장미꽃밭

묵동교아래-장미단지
묵동교아래 장미꽃밭
장미꽃밭길

 

 

여러품종의장미꽃
꽃망울터트리는-노랑장미

수많은 품종의 여러 색 장미가 활짝 피고 있습니다. 부람에 날리는 향기 나는 장미꽃밭 산책해 보세요.

 

하늘높이자라는-아름다운-장미
서울장미축제로고

장미축제는 막바지이지만 이제 피기 시작하는 장미꽃과 유채꽃은 유월까지 이어질 것 같네요~~ 축제와 관계없이 장미공원을 찾아 즐겨보세요.

 

장미공원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