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3

춘천 의암호 나들길 강촌역에서 시내bus타고 의암댐 삼악산입구 하차(bus로 5정거장)하여 삼악산입구에서 의암댐을지나~북한강변길 의암호나들길따라 송암스포츠타운~의암공원 공지천교까지 미세먼지없는 맑은날씨 춘천호반길을 걸어보았다. 의암댐입구(삼악산 등산로입구) 의암댐하류 의암호 의암호 의암호 삼악산 의암호 인어동상 의암호 인어동산 의암호반길 아름다운 의암호 3월까지는 호반길 통제 아쉽지만 여기서 우회로 선택할수밖에~~!! 통제된 호반길 삼악산과 의암호 얼음이꽁꽁!! 빙어낚시터 잘알려지지않아 아는사람만 즐기는 호반 빙어낚시!! 붕어섬을끼고걷는 둘레길 카누선착장 춘천물레길 인증포토!! 여기도 3월까지통제!! 우회로이용 물레길 꽁꽁 얼어붇은 호반!! 맑은하늘 호반길!! 춘천대교가 보이기시작 봉화대 의암호나들길 춘천대교가 보이시작 봉.. 2019. 1. 29.
2019 한탄강 얼음트레킹 꽁꽁 얼어붙은 한탄강을 걸으며 아름다운 현무암협곡과 주상절리 기암을 감상하며 즐길수있는아주좋은 기회인데, 올해는 이상기온으로 추운날이 많지않아 구간구간 결빙상태가 안좋아, 바윗길을 거닐어야 했지만, 그래도 한탄강 7.5km환상의구간길을 안전요원의 지시에따라 안전하게 즐기수있었던하루 심한 미세먼지로 뒤덮흰 철원평야 출발점 태봉대교 태봉대교 출발점주차장 번지점프로 유명한 태봉대교아래 A코스 출발지점 설레이게하는 꽁꽁얼어붙은 태봉대교아래 부교를놓아 안전한트레킹 확보 결빙상태가 안좋은구간에놓은 부교길 결빙상태가 나빠 부교길따라 걷는 주상절리협곡 주상절리를 바로앞에서 감상할수있는 기회 주상철리협곡 빙판길 순간사라지는 수천마리의 철새무리때 를 볼수있어 행운!! 송대소(松臺沼) 한탄강의 바닥전체가 직각으로 내려앉아 .. 2019. 1. 24.
불암산 佛岩山 509m 큰 바위로된 봉우리가 여승의 모자를 쓴 부처모습 같다고하여 붙여진 산으로, 필암산(筆岩山), 또는 천보산(天岩山)으로도 불린다. 1시간반 정도면 오를수있는 산으로, 곳곳의 기암바위 절벽은 암벽타기 좋은코스이기도 하다. 덕릉고개 출발 수락산과 불암산 갈림길 덕릉고개에서 석장봉까지는 데크길로 오르기편한 산행길 수락산너머 사패산 조망 맑은날씨 푸른하늘아래 미세먼지 층 미세먼지층으로 수락산너머 북한산이 흐림 불암산 주봉 석장봉에서 주봉 오름길 조망권에 들어오는 북한산은 미세먼지로 흐림!! 석장봉!! 불암산의명물 쥐바위 석장봉너머 수락산 맑은하늘 불암산주봉!! 한양은 미세먼지에 뒤덮혀 흐림!! 불암산의 기암 암벽코스길 주봉오름길 지난연말 화재로 잿더미가된 석천암 마애석불앞 요사채 넓은바위능선의 기암 소나무숲길 불.. 2019. 1.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