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둘레길/여행(축제)

2022 하늘공원 제21회 서울 억새축제

by @산들바람 2022. 10. 13.

월드컵공원 내 하늘공원 

제21회 서울  억새축제

2022.10.12일

 

서울 상암 월드컵공원 난지도 하늘공원 억새축제가 3년 만에 열립니다. 축제기간 중에는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 같네요. 가까운 지인과 함께 미리 다녀왔습니다.

 

하늘공원-292계단
2022하늘공원-억새축제

하늘공원 억새 축제장길 292 하늘계단 

 

월드컵-상암구장주변
상암경기장-평화의공원
난지천-평화의공원
난지연못-여의도방향
하늘공원-전망대_01
하늘공원입구
하늘공원-전망대_02
월드컵아파트너머-북한산
하늘공원둘레길
난지도-하늘공원
붉게물든-댑싸리
댑싸리

 

 

억새숲
익어가는-억새
억새이야기

아아~~ 으악새 슬피 우니 가을인가요~~ 그 억새가 아름답게 은빛으로 물들고 있네요

 

하늘을담는그릇-전망대_01

하늘을 담는 그릇 전망대에서 보는 노을공원 방향 억새밭~~ 아직은 은빛보다 푸른 억새가 많네요

 

하늘을담는그릇-전망대_02

하늘을 담는 그릇 전망대에서 보는 북한산 방향 억새밭~~ 북한산 방향에도 푸른빛 억새가 많네요

 

하늘을담는그릇-전망대_03

하늘을 담는 그릇 전망대에서 보는 한강 방향 억새밭~~ 한강 방향도 은빛 날리려면 아직 멀었네요.

 

전망대가는길_
하늘을-담는-그릇

하늘공원 희망 전망대

마음이 그릇이면 천지가 희망입니다.

 

사진찍기좋은-명소
희망-전망대

2021 공원 사진사가 추천은 포토스팟

 

노을공원으로가는-억새밭길
노을공원방향-억새숲
억새와-갈대의-차이
억새와-갈대
악새밭사이-중앙통로
억새밭-중앙길

하늘 공원 축제 마무리 작업으로 분주하네요

 

한강전망대-억새축제-마스코스
한강-전망대
핑크뮬리와-코스모스단지
코스모스-파종

핑크 뮬리와 함께 코스모스는 11월은 되어야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할 것 같네요, 

 

붉게물든-댑싸리
댑싸리와-아직멀은-코스모스
댐싸리-핑크뮬리-꽃단지

맨 앞 댑싸리 가운데 코스모스 원두막 너머 여러 종(種)의 꽃단지, 모두 10월 말은 되어야 멋진 풍경을 연출할 것 같네요.

 

난지도이야기
불모의땅-난지도이야기

불모의 땅 쓰레기 산 난지도 이야기

엣 조선시대 난지도는 아름다운 한강의 섬이었는데, 시대가 변하면서 한강 개발과 함께 서울의 불명예스러운 쓰레기산으로, 쓰레기산이 다시 아름다운 하늘공원으로 돌아온 난지도 이야기가 여기에 있습니다.

 

억새와-둥지

 

 

새들의-안식처-둥지
둥지

난지도 하늘공원의 명소 "둥지"

 

하늘공원-외곽-둘레길
하늘공원-노을공원길
아름다운-은빛억새밭
하능공원-억새숲길
어색밭-사진찍기-명소

하늘공원 억새밭 전경이 펼쳐 보이는 억새밭 사진 찍기 좋은 명소이나 바람에 휘날리는 은빛 물결 보려면 아직 멀었네요

  

하늘공원-조망명소_01
하늘공원-조망명소_02
하늘공원-여겅명소
하늘공원-솟대
솟대

안녕괴 풍요로움을 기원하는 수호신 하늘공원 솟대

 

월드컵공원내-하늘공원-지도
하늘공원map
억새축제-안내
억새축제/이미지-서울시홈피캡처

 

▲미리가본-하늘공원-억새축제-동영상

 

서울 억새축제가 요번 주말 10/15일(9토)부터 일주일간 난지도 하늘공원 일대에서 열립니다. 3년 만에 찾아온 억새축제를  즐겨보세요. 아쉬움이 있다면 은빛 물결 억새는 축제가 끝나고~~ 10월 말은 되어야 하늘공원을 은빛으로 물들일 듯하네요 핑크 뮬리 단지, 코스모스 단지도 아직은 멀기만 한 듯~~!!

 

 

반응형

댓글